2008년 10월 10일 금요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BI, business intelligence ]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BI, business intelligence ] - 네이버 용어사전

기업들이 신속하고 정확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위해 사용하는 데이터의 접근, 수집, 보관, 분석 등의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의 집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애플리케이션은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조회 및 응답, 올랩(OLAP), 통계 분석, 예측 및 데이터 마이닝 등이 기본이 되나, 필연적으로 기업의 데이터베이스와 데이터 웨어하우스(DW), 기업 자원 관리(ERP) 등과도 관련이 있으므로 넓은 의미로는 이 모든 분야를 포함하기도 한다.

참고사이트 : http://terms.naver.com/item.nhn?dirId=202&docId=25079



▷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무엇입니까?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연구의 광범위한 분야입니다.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이론의 가장 큰 추진력이 특정 요인에 고품질의 의사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요인을 고객, 경쟁 업체, 비즈니스 파트너, 경제 환경 및 내부 작업이 포함됩니다. 여기에서는 이러한 요인이 기업의 품질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좀 더 정보입니다.

고객 :없이 고객의 비즈니스 살아남을 수 없다. 기업들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사업을보다 효과적으로 그들의 환경에서 찾고, 기업들은 고객의 수요에 적응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이해를 도와줍니다.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시장 이내에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미 귀하의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있다; 그것으로 매각으로 POS 시스템 (지점)을 쉽게 할 수있는 고객과 그들에 관심이 없다 무엇을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고객의 습관과 환경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설문 조사 또는 여론 조사에서 그들을 요구했다. 심지어 거기 시장 전문가하는 시장에서 고객의 행동을 감시하고 그들에 어떻게 기업들이 고객의 매장, 인사 및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비즈니스 통찰력을주는 답변을 다시보고합니다.

이 데이터가 수집되면, 그것은 조직이 데이터를 적절하게 사용하도록한다.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그 수완이 될 수있는 관리자 및 비즈니스 소유자의 중요한 정보를 제공 엄밀히 조사하는 과정입니다.

경쟁사 :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들은 제품 구매에 만족 지키려고 또 담배 기업들은 고객의 끓는 물에 반숙으로해서 그들 자신을 찾고있는 경쟁 업체들과 경쟁을해야했습니다. 오늘날 기업들은 끊임없이 경쟁의 효과를 평가해야하며 현명한 전략만이 궁지에 자신의 경쟁자를 선택 못 버틸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비즈니스 시장 점유율이 성장했다.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비즈니스 전략 귀하의 경쟁자 떨어져 고객을 훔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로부터 차별화로 자신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효과적으로 더 많은 이익을 더 큰 성장을 사용하는 고객 기반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비즈니스 파트너 : 비즈니스 파트너들은 어떤 사업이든 그것을 공급, 지불 처리가 필수적인 기업, 고객 지원 기업이나 납품 업체는 자사의 사이클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그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는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균형. 귀하의 요구하거나 특정 지원 문제와 함께 당신을 도울 수없는 고객 서비스를 유지할 수없는 계약자가 함께 공급 데 실패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일으킬 수있습니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경우에 귀하의 비즈니스 원하는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를 서로 라인에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공급되기 때문에 현재와 미래를 공유하여 주요 데이터들은 공급 업체와 재고 수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조정은 불가피했다. 정보 공유 및 정보를 수집하고 적절한 정보를 공유할 수있는 열쇠는 어디에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중요하다.

경제 환경 : 또 다른 방법은 그 조직을 도울 수있는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소비 지출, 인플레이션, 실업률, upturns과 경제 침체 등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등 주요 경제 지표가 없으면, 귀하의 조직을 효과적으로 정보를 처리할 수없습니다 고려 취함으로써이다 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경제에 맞는 전략을 수정합니다.

내부 운영 : 내부 작업은 대개 하루로 사업 또는 조직의 활동가는 하루에 정의되어있습니다. 만약 귀사가 원하는 것, 당신이 필요 귀하의 비즈니스의 강점과 약점을 매일 볼 수 있기를 성공할 수있다. 당신은 어떤 순간에, 얼마나 이익을 귀사의 비즈니스와 부채 만들기를 볼 필요가있다. 끝내주는 예지력이 없으면, 당신 같은 새로운 지출을 저지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그 자금을 할당할 수있을 때 빚을 갚는으로 성급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곳에있다.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극도로 사업의 현재 상태를 평가할뿐 아니라 자금을 필요가 어디 있는지 함께 사업의 전체를 구성하는 모든 부품, 비즈니스의 어느 부분이 나약하고 귀하의 비즈니스의 어떤 부분이 강한 것이 중요하다.

일단 기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분석하고 필요한 정보를주고, 그것이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보고 데이터를 통해 일상을 구별하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방법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알아요. 이러한 과제를 달성하기 위해 한 가지의 주요 성과 지표이다. 뮤직, 분석할 수있는 방법은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와 비즈니스의 현재 상태를 평가하고 다음 전략을 선택하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하여 다음이 전략을 실행할 수있습니다.

일부 기업은 매년 또는 분기 주요 성과 지표를 추적, 일부 매월 또는 주 단위와 수단을 가지고 있으면, 많은 기업들이 일상에서 특정 데이터를 세밀하게 조율하기 위해 그들의 전략이나 팅겨보고 추적하려고합니다.

컴퓨터, 데이터베이스 및 분석의 그룹을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의 방법론에서 작업할 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회사들은 자신들의 특정 요구에 맞는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방법론이다. 일부 주요 성과 지표를 만드는 방법의 목표 정렬 더 인기 검색어, 기준선 통계를 통해 검색어와 관련된 검색어가없습니다.

목표는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를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를 사용하여 정렬 검색어 무엇인지 확인하는 방법이있다.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 물품 당 더 많은 이윤을 획득, 새로운 수익원을 시작하기 위해,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이 성장의 새로운 제조 업체 또는 공급 업체 등을 찾아 가요

기준 검색어와 데이터를 수집하여 현재의 접근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접근할지 여부를 어디에 자사의 약점과 강점이 무엇인지 만족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의 행동을 좀 더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현재의 도구 장소에서 관리 (POS 시스템, 설문 조사, 시장 조사 등)이 현재의 도구를 할 방법은, 약한하는 것들을 조정하고 필요를 수행하고있다 어떤 도구를 추가할 수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측정하는 방법을 함께 올 수 있기 때문에 회사에 도움이 될 수있는 통계 데이터에는 관련 검색어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 과정에서 매우 중요하다. 관련 검색어 통계 데이터를 쳐다본다과 솔루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하는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할에게 다가와서. 일단 데이터를 측정할 수있다, 당신은 쉽게 분석할 수 있으며 어떤 일을하고 무엇을하지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극도로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의 요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성공하고 싶습니다 방법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만든이 방법론 연구 내용은 비즈니스 인텔리 전스의 매우 광범위한 주제에 따름입니다.

참고사이트 : http://www.tech-faq.com/lang/ko/business-intelligence.shtml

댓글 없음: